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리뷰] 아크로 i8 Mini (feat.갤럭시 S8)

by Jootopias 2019.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싸 템 블루투스 이어폰 !

많은 사람들이 에어팟을 많이 사용들 하고 계시죠 하지만 저는 아이폰이 아니라서

사용 할 수가 없어요... 저는 갤럭시 유저입니다.

그래서 오늘 갤럭시 유저도 에어팟을 흉내낼수 있는 제품을 들고왔습니다.

 

일단 본 상품 박스입니다.

상자가 생각보다 작아요 제조국은 역시 중국...

사용거리는 최대 10M라고 쓰여있네요 생각보다 거리상태가 양호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니까 왼쪽 사진과 같이 나오네요.

딱 열자마자 느낀점이 와 정말 귀엽다였어요 생각보다 엄청 작았거든요 ㅋㅋ 한손에 딱 쥐어질 정도?

오른쪽은 박스안에 들어있는 상품 구성입니다.

충전기 들어있고 보관함에 이어폰이 들어있고요

옆에 줄 같은거는 이어폰 잘 잃어버리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돼있는 것 같아요

연결해서 쓸 수 있나봐요.

하지만 저걸 사용할거면 제 생각에는 무선이어폰의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일단 상품 구성은 괜찮네요.

사용설명서를 한번 펼쳐봤어요.

일단 제품의 기본사양 

블루투스 사용거리 : 10M

배터리용량 : 이어폰 50mah , 충전기 400mah

대기시간 : 싱글사용모드 100시간, 듀얼사용모드 60시간

통화 또는 음악재생시 : 싱글 3~4시간, 듀얼 2~3시간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싱글이랑 듀얼 차이는 이어폰 한쪽만 사용 할 것인지 두쪽 다 사용 할 것인지 그 차이 입니다.

대기시간하고 통화또는 음악재생시 시간이 상당히 많이 차이나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다고 봅니다.

오른쪽 사진에는 각 부분의 명칭 들이 나와있고 주의사항이 나와있어요.

 

오 그리고 여기서 꿀팁이있네요 IOS 유저들은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는 여기서 웁니다..ㅠㅠ

 

충전기 겸 이어폰 보관함입니다.

뒤에 충전기 꽂는 부분이 있고 앞에는 전원버튼 형식으로 충전 시작(?)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과 같이 불빛이 파란색으로 나옵니다 

위에 빨간색 불빛은 현재 이어폰의 배터리 충전이 다 안됐다는 표시입니다.

뭔가 불빛이 나오니까 맘에드네요.

짠 덮개를 한번 열어봤어요 귀엽지않나요 ㅋㅋ

그리고 한번 꺼내보았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이어폰이 조금 크다는점..? 에어팟보다 큰거 같아요.

제가 직접 껴봤는데 살짝 큰감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직접 연결해서 사용해봐야겠죠?

일단 설정을 들어가서 블루투스 연결을 해줍시다.

블루투스 기기를 찾기 누르면 Acro i8mini라고 떠요.

연결을 해주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연결됨이라고 뜬답니다.

 

아! 그리고 사용방법이 있어요

연결하실때 양쪽 다 사용하시려면 이어폰의 전원버튼을 다 켜주시고 블루투스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쪽만 사용하시려면 한쪽 이어폰의 전원만 켜주시고 블루투스 연결해주시면 한 쪽만 연결이 된답니다.

 

연결을하고 사용해보니까 음질도 괜찮고 가격대비 상품구성과 성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에어팟하고 차이는 많이 나지만 역시 비싼게 좋기는하죠?

오늘 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에어팟 사기에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저렴하게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3만원대 입니다.

 

저는 그래도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별점 4개 / ★★★★☆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