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익산맛집] 모현동 맛집 심야식당

by Jootopias 2019.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에 있는 모현동 맛집! 심야식당을 가 봤습니다. 

 

자 바로 만나러 가보시죠 !

모현동에 위치해 있는 심야식당의 입구입니다 !!

 

오 .. 뭔가 분위기가 있어보이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착석해서 바로 메뉴판부터 찍고 보는 ...

너무 배가고파서 그만... 이해좀해주세요...ㅎㅎ

메뉴입니다.

 

와 메뉴가 엄청나게 많네요...

 

진짜 없는 메뉴가 없는듯해요 약간 고급진 분식점

같은 느낌이랄까요 ?

 

술도먹고 식사도 할 수 있는 장소인거 같아요

 

메뉴도 후덜덜 하지만 가격도 후덜덜하다는... 

 

메뉴가 맛있어보여서 꿀꺽 한번 

 

가격이 무서워서 꿀꺽 한번 했습니다 ㅎㅎ

 

저는 오리지나르라멘과 , 생연어크림치즈롤, 에비프라이커리

이 세개를 시켰습니다.

 

사진은 아래에!!

 

 

저는 메뉴판을 다보고 

 

메뉴를 시켜놓고 그 다음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오~~ 분위기 있어 보이지않나요 

 

저는 6시쯤 방문을했떠니 사람이 텅텅비었더라고요? 

 

한팀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다보니 한두팀 계속오더니 어

느새 자리가 꽉찼습니다 .. 

 

역시 심야 식당이라 늦은밤 더 많이 오더군요

주방앞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나가는 입구를 찍어봤는데 정말 이쁘지 않나요

여기가 바로 포토존..? 그림이 굉장히 맘에들어서 찍어봤습니다 

원산지로는 이렇게 표시가 되있네요 

 

 

대망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런식으로 세팅 해줍니다. 

 

가운데에 있는 연두부가 너무 맛있습니다

 

한입 베어무는 순간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맛 본자만이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정말 첨 느껴보는 맛이였습니다

이건 오리지나르 라멘 !!  저는 개인적으로 면을

너무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국물이 되게 짭짤했고 개인적인 입맛에

잘 맞았답니다.

이건 에비프라이 커리 크 새우튀김 !!

 

실제로 보시면 새우튀김이 완전 크답니다.

 

새우튀김도 정말 맛있고 밥 또한 맛있어서 완전 흡입했습니다

..(배고파서 그랬나..?)

 

저는 새우튀김을 먼저빼고 슥삭슥삭 비벼서 먹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연어크림치즈초밥!! 

 

이건 뭐랄까 마치 연어의 부드러움과

크림치즈의 콜라보레이션이 환상적이랄까요

 

입에서 완전 살살 녹았습니다.  완전 강추!

 

오늘 맛집 평가는 별점 5점중에 3.5개 주겠습니다!

 

이유 :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움 ㅠㅠ...

 

지금까찌 모현동 맛집을 알아봤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