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한글2007뷰어 초간단 초간편 설치 및 사용 방법

by Jootopias 2019. 4. 2.
반응형

 

제가 오늘 가져온 프로그램은 한글 2007 뷰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뷰어라는 프로그램은 문서 수정은 못하고 오로지 읽기전용으로만 문서가 열리는 프로그램인데요.

 

간단하게 문서를 보기만하려 하신다면 뷰어를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이제 바로 설치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초간단 초간편 하기 때문에 완전 컴퓨터를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오실 수 있습니다.

한글뷰어2007.z01
9.77MB
한글뷰어2007.zip
6.55MB

제가 올려놓은 압축파일을 풀어주시면 위 와 같이 exe 파일이 나옵니다.

 

가볍게 더블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딱 이 창이 뜨는데요 그냥 다음 눌러주세요. 정말 쉬워요

 

다음 누르고나면 사용권 계약서라고 궁시렁궁시렁 나오는데 쭉 읽어보시면

 

여기서 중요합니다!!

 

한글 뷰어2007은 개인적인 목적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업이나 단체에서 사용할 경우 한글과컴퓨터의 서면 승인을 받으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하세요 개인은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가능 함.

 

기업이나 단체는 사전승인을 받아야 사용이 가능함.

 

저는 개인이기 때문에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에 동의함 누르고 설치 버튼을 누를게요.

 

그러면 10초? 도 안걸리고 초간단 초간편하게 설치가 되었습니다. 

 

마침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에 깔린 귀여운 한컴 뷰어네요 ㅋㅋ

 

저는 한글을 사용하여 문서를 작성했고 그 문서를 한글뷰어2007로 열어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상단에 보시면 읽기전용이라고 쓰여있죠?

 

오로지 문서를 보기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한글뷰어 2010까지 나온걸로 알고있습니다.

 

한글뷰어 2010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은 무료, 기업은 사전승인!

 

이것만 기억해주시면 사용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으실거라 예상됩니다.

 

질문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