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감성카페] 분위기 좋은 정읍 햇빛정원

by Jootopias 2023. 6. 8.
반응형

[감성카페] 분위기 좋은 정읍 햇빛정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충일을 맞아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느덧 따사로웠던 햇살이 점점 따갑게 느껴지는 6월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이마에 땀이 맺히는 걸 보니 이제 여름의 문턱 앞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무더위에 무리하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여유를 가지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같은 황금휴무에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정읍에 있는 햇빛정원에 다녀왔습니다.

 

기나긴 서론은 멀리하고 일단 바깥쪽부터 구경하러 가시죠 !

햇빛정원 정문과 그리고 옆 마당에 화분들이 많습니다. 정말 이쁘지 않나요?

자 너무 더운 관계로 바로 들어가서 메뉴판부터 보고 가실게요

 

미숙라떼

복분자라떼

흑임자크림라떼

귀리서리태라떼

고구마크림라데

크림카페모카 등 

 

계절마다 시그니쳐메뉴가 있으니 뭔가 색다른 느낌이네요! 

 

가격도 이 정도면 정말 착한 거 같아요.

 

여기에 있는 메뉴 다 먹어보고 싶지만 다른 메뉴도 보러 가시죠!

사진이 잘 안보이실 수도 있어요

 

왼쪽 커피에는 

크림라떼,아메리카노,카페라떼,바닐라라떼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BEST 메뉴인 오디 요거트 스무디를 먹어보려고 시켰습니다. 사실 맛이 너무 궁금해서..

안쪽에는 이런 식으로 이쁘게 판매하는 상품들이 진열되어있더라고요

 

여기서는 직접 담근 장아찌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꼭 가셔서 한 번씩 구경해보세요 ㅎㅎ

안쪽에 쿠키도 팔고 있고 복분자도 따로 담아서 팔고 있어요 .

 

심지어 인형이랑 비눗방울 이런 것도 팔고 계시더라고요.

 

게다가, 복분자는 카페에서 직접 재배하신 복분자라고 합니다. 가격을 여쭤보긴 했는데 기억이 잘 나진 않네요..ㅠㅠ

빵이랑 음료를 시키고 옆 건물로 넘어 왔습니다.

 

건물이 옆에 하나 더 있더라고요.

 

들어갔더니 그림도 있고 피아노도 있고 뭔가 되게 많네요

 

아참 밖에 포토존이 있는데 그건 못 찍었어요. 

 

다른 카페에 있는 천국의 계단? 같은 거 있더라고요

이건 카페 옆건물에서 찍은 뷰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감성샷...

카페 옆 건물에 옛날감성도 뿜뿜 큰 곰인형도 앉아(?) 있고 옛날 전화기도 있고 옛날 TV도 있네요 너무 좋아요 

카페 구경하면서 기다리니까 메뉴가 나왔어요 오디 요거트 스무디랑 오징어먹물빵이랑 그 외 쿠키 2개를 시켰어요

(혼자 다 먹은 건 아닙니다)

맛은 빵도 그렇고 음료수도 그렇고 정말 좋습니다. 

오디 요거트 스무디는 순도 100퍼센트 오디인 거 같아요 진심

 

여러분들도 주말이나 쉬는날 한번 쯤 다녀와보세요 너무 좋아요 ㅎㅎ

 

- 지도안내 -

주소 : 전라북도 정읍시 구량1길 69 햇빛정원

전화번호 : 0507-1375-0226

- 운영시간안내 -

운영 시간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