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산카페] 애견동반카페 테리어 "TERRIER"

by Jootopias 2022. 10. 17.
반응형
애견동반카페 테리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에 있는 애견 동반카페 테리어에 가 봤습니다 !!

궁금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테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시죠!

 

애완동물과 같이 뛰놀수 있는 마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참고로 여기는 입구가 아닙니다!! 입구는 따로 있는데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ㅜㅜ

애완동물과 같이 뛰어놀수 있고 앉아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넓지는 않음.)

 

다른 시간대에 찍었더니 사진의 밝기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왼쪽은 5시30분쯤? 입니다

오른쪽은 6시 좀 넘어서인 것 같네요

 

요즘은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해가 참 빨리 지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제 궁금해하시는 메뉴사진도 봐볼까요 ?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거 같고 디저트 메뉴들도 맛있어 보입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라이트하게 복숭아 아이스티를 한잔씩 시켰습니다.

 

포스트잇 부분은 왜 가려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마 다른메뉴가 있는데 품절? 이거나 시즌메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뉴판 옆에 디저트가 있길래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사진 한장.. 맛있어 보이는건 저 뿐인가요?ㅋㅋ

 

다음은 카페 내부사진 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나무로된 의자와 식탁 그리고 인스타 감성 거울까지 여기서 사진찍으시면 인생샷은 무조건입니다 ㅋㅋ

(작성자는 거울앞에서는 찍지 않았습니다 쑥쓰럼이 많은 사람이라..)

 

벽면에서는 톰과제리가 송출되고 있어요 어릴때 많이 봤는데 지금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다음 사진 심장이 약하신분들은 조심하세요....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를 소개합니다.

 

내 이름은 달콩이 !

 

오랜만에 산책 나왔더니 정말 해맑아 보이네요 산책 자주 데리고 나와야겠어요..

복숭아 아이스티 2잔이 나와서 인스타 감성으로 찍어봤어요 ㅋㅋ 예쁘게만 봐주세요 ㅎㅎ

 

위치 :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중앙로 21

전화번호 : 070-8064-806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