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산맛집] 모현동 술차장

by Jootopias 2019.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 모현동에 있는 술차장이라는 곳에 가 봤어요.

 

여기는 가맥포차인데 가볍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곳 같아요.

 

일단 바깥 풍경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지금 이벤트를 하나봐요 팝콘이 공짜에 구마몬 출몰?? 처음에 이건 뭔가 싶었어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들어갔답니다.

 

오늘의 추천메뉴가 보이는데 가격도 저 정도면 굉장히 착하지 않나요? 

 

오늘 남길 술, 내일 또 그립겠지 여러분들도 공감이가시죠? ㅎㅎ

 

 

안에 들어와봤더니 이렇게 돼 있었어요

 

술도 엄청많고 음료도 엄청 많았어요 

 

옆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이나 과자 젤리 등등 여러가지 많더라고요 

 

그리고 옆에 있는 캐릭터는 구마몬이라는 캐릭터랍니다.

 

구마몬이 뭔가 했더니 저거였나봐요 ㅋㅋ

 


술차장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죠?

 

저는 뚝배기 감자탕과 닭똥집 튀김 그리고 클라우드 한병과 이온음료 한잔을 시켰답니다.

 

 

이거는 가게 안에 써있던 글귀에요

 

 

가게 옆 테이블에 충전기가 종류별로 구비 돼 있었고 덮을 수 있는 담요가 있었어요.

 

 

고객 안내문인데 저는 구마몬 출몰 주의가 뭔지 궁금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옆에서 뙇 !! 나타나서 정말 놀랐어요

 

구마몬의 정체는 누구였을까요 직접 가서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처음에 메뉴를 시키면 팝콘이 엄청 많이 나와요 짭쪼름하고 맛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뚝배기 감자탕은 일반 감자탕집처럼 정말 맛있게 나왔어요

 

닭똥집은 살짝 딱딱하긴했지만 그래도 다 먹었어요.. 제가요...

 

뚝배기 감자탕은 먹을만 했어요 이것도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이건 마지막에 찍었던 장면인데  화장실 가는 길 바깥쪽에 이런 장소가 있었어요 정말 이쁘죠?

 

날씨 좋은 날 밖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한번 더 와서 바깥에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