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산맛집] 신동 맛집 서가원

by Jootopias 2019.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접 가보고 직접 맛을 체험해보고 

 

진짜 리얼 후기만을 올리는 루이입니다.

 

오늘은 뭘 먹을까라는 고민을 하다가

 

 익산 신동에 있는 서가원이라는 곳에 가 봤어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인데요 같이 한번 구경하러 가실까요?

 

 

 

보시다시피 일단 기본적으로 가격이 되게 저렴합니다.

 

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보면서 너무 먹고싶어서 마음 같아서는 다 시키고 싶었어요. 

 

 

도시락의 메뉴가 많은 것 같아요.

 

삼겹살쌈밥도시락이 메인인가봐요 !

 

기회가 된다면 삼겹살쌈밥도시락 먹어보고 싶네요.

 

일단 오늘은 도시락 메뉴말고 다른 메뉴를 시켜서 먹어볼게요.

 

 

이거는 또 다른 메뉴판이랍니다.

 

생각보다 메뉴 엄청많죠?

 

마치 베스킨라빈스처럼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보면서 배가 꼬르르르 했답니다.

 

 

뒷면에도 또 메뉴가 있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더욱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여기서는 누구라도 한가지 메뉴는 무조건 시킬 수 있겠더라고요.

 

 

기본 밑 반찬입니다.

 

 

이거는 프리미엄 치킨마요에요! 가격은 5500원 정말 싸죠?

 

양은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비 양도 많고 정말 맛도 맛있었어요.

 

 

이거는 으뜸 순두부찌개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찌개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공기밥 1개도 서비스로 나오고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침이 꿀꺽..

 

딱 찌개 안에 밥 한공기 싹 말아주면 크.... 감동... 그자체

 

 

한 숟갈 딱!

 

여러분들도 한입 아~~

 

한번 직접 가서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맛은 제 입맛에 맞았어요.

 

 

이거는 비빔국수!!! 가격은 7,000원

 

원래는 비빔냉면 먹을라했는데 안 된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워서 비빔국수라도 먹었어요 이거 또한 양이 엄청나게 푸짐했다는....

 

비빔국수 옆에 떡갈비? 같은 것도 있어요

 

떡갈비는 생각보다 별로였고 비빔국수는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서가원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