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산맛집] 최고의 목살 맛집 영등동 리가든

by Jootopias 2019.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 최고의 목살 맛집 영등동에있는 리가든을 가 봤어요.

 

지금까지 이런 목살은 없었다.

 

이것은 소고기인가 목살인가

 

목살인데도 불구하고 소고기처럼 입에 넣으면 살살 녹더라고요.

 

처음 가서 고기를 시키면 추천을 해주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거기서 추천해주는대로 시켰습니다.

 

고기 3인분 + 찌개 + 소주인데 

 

찌개와 소주는 식사메뉴중 1개를 선택하셔서 바꿀수 있습니다.

 

위에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 들입니다.

 

이 야채들은 다 불판위에 올라가는데요 

 

리가든의 특징은 상추 깻잎 등 쌈싸먹는 야채가 없다는게 특징이에요

 

위에 있는 야채들하고 같이 곁들여서 먹는거더라고요

 

 

이 감자전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너무 제 스타일이였고 

 

여러분들도 한번 맛보시면 헤어나오지 못할정도입니다.

 

 

제가 최애하는 콘치즈!!

 

여러분들도 콘치즈 좋아하시죠

 

이건 따로 안시켜도 기본적으로 나오는 메뉴들이에요

 

서비스 정말 좋지않나요?

 

저는 감자전과 콘치즈가 기본적으로 나온다는 말을듣고 놀랬답니다.

 

 

이거는 제가 소주대신에 선택한 김치치즈볶음밥 

 

이거 또한 정말 맛있어요 

 

보통 이렇게들 많이 시킨다하더라고요

 

그림보면 막 비벼서 먹고싶죠?

 

여러분들도 한번 리가든 가보세요 후회안하실겁니다.

 

 

고기의 상태가 굉장히 좋아보여요 저렇게해서 3인분이에요.

 

아 그리고 고기는 여기서 직접 구워주고 다 한답니다

 

제가 할게 딱히 없어요

 

그래서 너무 편하더라고

 

리가든 앞치마 딱!!!! ㅋㅋ

 

흰 옷이라 앞치마 입고 한번 찍어봤어요.

 

고기를 열심히 굽는중이랍니다!

 

 

거의다 구워져가는 고기의 상태에요 너무 맛있겠죠 ㅠㅠ

 

고기 다굽고 정말 흡입했답니다..

 

한번 더 가고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