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완주] 감성 캠핑 & 카페 "빌롱"

by Jootopias 2023. 3. 22.
반응형

 

 - 감성 캠핑 & 카페 "빌롱" -

아직까지 일교차가 많이 심하지만 날이 점점 따뜻해지는게 느껴져서 

캠핑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곳을 찾았습니다 !! 

 

바로 완주에 있는 감성 캠핑 & 카페 "빌롱" 입니다.

 

저는 여기다 싶어서 바로 전화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

 

빌롱은 어떤 곳 인지 바로 보러 가시죠!

처음 입구에 들어오면 원래 캠핑장 부터 보이는데 거기는 못찍었습니다 ㅠㅠ

날씨도 상당히 좋고 카페도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안에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캠핑에 필요한 먹거리들을 구매 할 수 있게 구비되어있습니다.

- 라면,햇반,고기,과자,음료 등등 

전자렌지 커피포트는 캠핑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카페 내부에는 커피마시면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떡볶이에 물만두까지 따로 파는건 좀 신기하네요!!

 

시켜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방갈로 2인 세트를 주문하였기에 꾹 참았습니다.

 

메뉴판에 나와있는거처럼

 

1. 방갈로 2인세트

2. 실내캠핑존 2인세트
3. 바베큐장 렌탈 

 

이렇게 세가지의 세트가 있습니다.

 

또 바베큐장 렌탈시에는 성수기와 비성수기로 시간대가 나뉘기도 합니다.

 

시간대는 아래 사진에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여기가 바로 실내캠핑세트 주문시 실내에 캠핑을 즐길수 있는 장소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저는 카페에 들어가 방갈로 2인세트 주문시  받는 큰 상자를 받고 캠핑장으로 들어가는길에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큰 상자는 아래에 어떤 상자인지 보여드립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방갈로 위치네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오른쪽에는 저녁시간이되면 불멍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불멍 사진은 못찍었습니다.ㅠ.ㅠ

 

저녁시간이 되니 너무 추워서 방갈로가 너무 따뜻해서 안에만 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비밀의 큰 상자입니다.

 

상자의 안에는 오른쪽과 같이 구성되어있습니다.

 

목살 + 소세지 + 닭꼬치 + 버섯+ 라면 +음료+ 3종소스 + 물 + 앞접시 +젓가락

숟가락은 따로 없었습니다.

고기가 혹여나 모자를까 300g정도 삼겹살 더 가져왔습니다 ^^ ( 덕분에 엄청 배부르게먹었습니다..)

 

김치,고기,팽이버섯, 상추는 별도 구매해서 준비했습니다.

 

가실때 마늘 ,상추,깻잎, 고추 ,김치 ,햇반은 미리 준비해 가시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야채는 미리 씻어서 가져와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팽이버섯은 없을줄 알고 사갔는데 팽이버섯이 있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이 사진은 국내산 직화 닭목살입니다 고기가 모자를까봐 이것도 챙겨왔..

저는 닭목살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매콤하고 맛있어서 반했습니다.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식욕이 더 돋는듯한 느낌 완전 밥 도둑이더라고요 ㅎㅎ

드시고 싶어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링크하나 남겨놓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akgogimall/products/8155697864 - 모던푸드 국내산 직화 닭목살 

 

저는 여기서 자주 구매해서 사먹습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용 ㅎㅎ

 

마지막 라면까지 끓여먹고 너무 추워서 방갈로 안에 들어와 히비스커스와 구름스무디를 마셨습니다.

가성비 캠핑 느낌으로는 정말 최고인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방갈로 2인세트 주문하시면 커피쿠폰 2장주는데 아메리카노 기준 4천원입니다.

이 쿠폰으로 다른 커피도 사먹을수 있습니다. 추가요금만 내시면요

저도 쿠폰받아서 추가 요금내고 위에있는 메뉴로 바꿔 마셨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별점 : ★★★★★ 5/5

위치 : 전북 완주군 구이면 원광곡2길 26 카페 빌롱

전화번호 및 예약문의 : 010-8259-4972

- 전화로만 예약이 된다고 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