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윈도우 10 정품인증 AAct3.9.9.1

by Jootopias 2019. 3. 12.
반응형



Windows 10 정품인증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Windows 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 볼거에요.


너무 쉬우니까 쉽게 따라오실 수 있습니다.


자, 일단은 제가 올린 파일 압축을 풀어야해요 바이러스검출이 될 수도 있는데 


검출시 예외처리나 실시간 검사를 잠시 꺼두고 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러스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정말 아무 이상이 없습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압축을 한 폴더 안에 풀으시면 이런식으로 파일이 나옵니다.


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AAct라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야 합니다.


일단 32비트와 64비트 구분을 하셔야하는데


구분 방법은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 



비트수 확인방법은 내 PC -> 우클릭 -> 속성 눌러주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저는 64비트네요 64라고 써있는 프로그램을 켜주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켜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부터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합니다. 

 

사용법 : 다른거 다 필요없이 좌측 Windows Activation 한번만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위와같이 제품에 대한 정품인증을 받았다고 나옵니다.


이렇게해서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정말 쉽게 완료하였습니다.


안되시거나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신경우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